포켓몬카페 예약하기
아이와 함께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 바로 포켓몬카페입니다.
포켓몬카페는 예약제로만 운영되기 때문에 무작정 카페를 방문한다고해서 들어갈순 없습니다.
아래에서 포켓몬카페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켓몬카페 예약하는 방법
1.방문일 기준 31일 전 18시에 예약사이트에 접속
2.당부말씀(공지사항)에 동의
3.방문인원(1~8명) 입력
4.예약날짜 캘린더에서 선택
5.방문시간대 선택
6. 예약자명, 이메일 입력
포켓몬카페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예약사이트에서 도쿄점, 오사카점을 선택해야 합니다.
도쿄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왼쪽)니혼바시점, 오사카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오른쪽)신사이바시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도쿄와 오사카는 우리나라로 치면 서울과 부산 수준의 위치이기 때문에 반드시 정확한 선택을 해야합니다.
방문지점 선택 후에는 공지사항에 동의하고, 방문인원을 입력합니다. 방문인원은 수정이 안되기 때문에 인원 수정이 필요한 경우 취소 후 재신청해야합니다.
방문인원 입력이 완료되면 아래에 캘린더가 표시되고,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1일전 18시부터 예약일이 오픈됩니다.
식사시간부터 예약이 순식간에 마감되니 여행계획을 잘 세워서 예약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저희는 다행스럽게도 한달 전에 포켓몬카페의 존재를 알게되어 16:25~17:55 시간대를 예약할 수 있었는데요!
참고로 좌석번호는 A,B,C의 경우 테이블석이며, D는 카운터 석입니다. 카운터 석은 1~2인 신청이 가능하고, 라멘집처럼 칸막이가 있는 테이블 형식입니다.
창가 지정이나 좌석 지정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예약한 시간대에 방문을 해야하기 때문에 어중간한 날짜가 아닌 여행 첫날에 계획을 했습니다. 오로지 아이를 위한 첫날 일정이었죠~
이렇게 예약을 하고 나면 포켓몬카페 방문은 예약시간 기준 10분 전부터 기다려야하고, 예약 시간에 식당을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별도의 연락없이 예약시간이 지날 경우 15분 이후로는 예약이 자동취소되니 조금 빠르더라도 일찍 식당에 도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식당 맞은편에는 포켓몬센터(쇼핑)가 위치하고 있어서 인형, 문구류 등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일과 시간대를 선택했다면 마지막으로 예약자 이름과 이메일을 적게됩니다. 카페 입장 시 예약자 이름을 물어보니 닉네임이 아닌 본인 이름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아들 이름으로 예약을 했는데 영어로 작성해도 식당측에서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작성한 이메일로 예약확인서가 발송되는데 입장시에 이름과 더불어 이메일 확인도 필요하니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적으시기 바랍니다.
예약확인 및 취소(전날 22시까지 가능)를 위해서는 작성한 이메일로 예약코드를 입력해야 가능하므로 메일을 잘 보관해야되겠습니다.
포켓몬카페 주의사항
1.포켓몬카페는 1인 1메뉴 주문 필수(유아는 제외)
2.방문인원 입력시 어린이도 반드시 포함
3.입장 시 예약자 이름+이메일(예약확인) 확인
4. 예약 완료이후 방문인원 변경은 불가(취소 후 재신청)
5. 예약 취소는 방문 전날 22시까지 가능
포켓몬카페는 1인 1메뉴 주문을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당일 방문인원 및 신청메뉴 집중에 따라 일부 메뉴가 제한되거나 늦게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이브이 메뉴가 시간이 제법 걸린다고해서 잠만보, 피카추 세트를 시켰습니다.
메뉴 주문은 태블릿으로 신청하고, 한글이 지원되니 일본어와 영어를 잘 못하더라도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포켓몬카페 입장 시에는 예약자 이름과 예약 이메일을 확인하니 입장 전에 보여주면 됩니다.
예약 후에는 방문인원과 시간 변경이 불가하기 때문에 취소 후에 재신청을 해야합니다. 저도 처음 예약할 때 너무 늦은 시간에 예약을 해서 취소를 한번 해봤는데요!
이메일로 발송된 예약코드를 입력하여 예약확인 메뉴에서 취소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방문인원 입력 시 실제 방문인원을 정확히 입력해야 하는데요!
입력한 인원과 실제 방문인원과 다를 경우 손님 배치에 상당히 어려움이 많다고 하니 항공권을 발권한 인원 수만큼 정확히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포켓몬카페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식사시간 10분 전에 식당에서 대기해야하며, 특별한 연락없이 예약시간이 지날 경우 15분 후에 자동취소가 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일찍 방문하셔서 포켓몬센터 구경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취소는 방문일 기준 전일 22시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켓몬카페 예약 노하우
1. 재예약하고자 하는 시간대 예약가능 여부 확인
2. 재예약 후 기존 예약 취소
재예약을 할 때 주의사항은 워낙 순식간에 마감되기도 하고, 예약하고자 하는 분들이 수시로 새로고침하면서 확인하기 때문에 무작정 취소하는 것은 비추천합니다.
시간대를 잘못 예약했더라도 일단은 예약한 상태로 두고, 재예약하고자 하는 시간대를 예약한 후에 기존 예약을 취소해야 됩니다.
만약 잘못 선택한 시간대를 취소를 먼저한 경우 재예약 하고자하는 시간대가 마감되면, 포켓몬카페를 아예 방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재예약 하고자하는 시간대가 없다면 여행계획을 조금 수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그만큼 예약경쟁이 치열합니다)
포켓몬카페 방문 후기
6살 아이가 무조건 예약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요! 정말 다행스럽게도 한달 전에 포켓몬카페의 존재를 알게되어 예약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어른들이 보기에는 별거 없어보이는 카페에 불과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기 때문에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6:25부터 입장이 가능해서 아이 식사를 해결하고, 어른들도 식사겸 음료를 먹었는데요~ 후기에 비해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맛집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뛰어난 맛을 기대한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 것 같은데 아이는 잘 먹는걸보니 애들 입맛에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30분 정도 지나니 밥도 다 먹고, 특별히 할게 없어서 나가려고 했더니 17시부터 피카추 퍼레이드가 있다고 해서 다시 자리에 앉았는데요!
앞치마를 걸친 피카추가 걸어나와서 주제곡을 비롯해서 노래와 율동을 보여주는데 아이들이 참 좋아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일본어라 아이가 멀뚱멀뚱 보기만 한 점은 아쉽기만 했네요^^; 저라도 일본어를 알았더라면 알려줬을텐데 말이죠
지금도 글 작성을 위해서 잠시 예약사이트에 들어가봤는데 이미 모두 마감된 상태입니다.
최근 해외여행이 다시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일본 여행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특히 해외여행의 경우 치밀한(?) 계획이 없으면 돈만 날리고 다시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포켓몬카페는 한달 전에 오픈되니 잊지마시고, 예약에 성공해서 능력있는 아빠, 엄마가 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