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공항에서 유니버셜 리무진 버스타는 방법

간사이공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바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저도 이번 오사카 여행때 USJ 1.5일권을 구입해서 도착 당일 오후3시부터 USJ를 즐기며 여행을 시작했는데요!

아래에서 간사이공항 리무진 버스 이용방법을 동영상을 포함해서 사진과 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간사이공항에서 유니버셜 리무진 버스 타는 방법

아시아나 OZ112 항공편을 통해서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1시간 40분 쯤 지나니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인천공항이든 간사이공항이든 어린이 동반 여행객이 있으면 입국과 출국 심사 간에 별도의 심사대에서 수속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아동반 심사대는 줄이 짧기 때문에 입국, 출국 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은 힘들긴 하지만요)

입국 및 세관 신고 후 공항에서 나오기

입국심사 및 세관 신고 후 오사카 입국장을 나서게 되는데요! 여기서 곧장 밖으로 나가면 됩니다.

국제선 도착 층인 1층에 버스터미널이 오른쪽부터 A,B,C,D 순서대로 있기 때문에 우선 밖에 나가서 어떤 게이트인지 확인하면 됩니다.

버스터미널 게이트 확인하기

입국장을 통과해서 간사이공항 밖으로 나왔다면 버스 티켓 발권기를 확인합니다.

판매기 왼쪽에 게이트 알파벳이 붙어있으니 확인해도 되고, 부스별로 안내원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고 싶다고하면 알려줍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행 버스정류장은 D-3 게이트로 간사이 공항에서 나와서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USJ행 버스정류장에 도착했다면 발권기에서 인원을 선택하고 이동할 지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유니버셜 리무진버스 티켓 발권하기

1. 상단 메뉴에서 [한국어] 선택하기

2. 목적지를 선택하세요

3. 티켓 종류를 선택하세요

4. 발권 대상 인원수를 선택하세요

5. 지불 방법을 선택하세요

발권기 앞에 도착했다면 화면 상단의 한국어를 누르면 한글로 글자가 바뀝니다(오사카 키오스크가 대부분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목적지를 선택해야 하는데 난코/덴포잔(가이유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라고 적혀있는 목적지를 터치합니다(소요시간 1시간 23분)

목적지 선택 후 편도, 왕복(14days)를 선택할 수 있는데 본인의 일정에 맞게 티켓을 선택합니다.

간사이공항-리무진버스-예약01

간사이공항 리무진 버스는 한국에서 미리 결제 가능하고, 터미널에서 티켓으로 교환해서 탑승가능합니다.

간사이공항 리무진 예약하기(할인)

클룩 할인코드 및 5천원 적립금 받는 방법

공항 ↔ USJ성인어린이(12세 미만)유아(6세 미만)
편도1,600엔800엔무료(단, 좌석 점유 시 어린이 요금 결제)
왕복2,900엔1,600엔

1세 미만 영아의 경우 무임이고, 유아도 동반자 1명 당 유아 1명은 무료지만 좌석을 점유할 경우 어린이 티켓을 결제해야 합니다.

티켓 선택 후에는 발권 대상 인원수를 선택하는데 친절하게 그림으로 그려져있기 때문에 인원수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참고로 편도 성인 1,600엔이며, 3인 가족(어른2명, 어린이 1명)의 경우 4,000엔 요금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지불 방법을 선택해야 하는데 QR코드와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나 QR코드는 중국인을 위한 결제수단이라 신용카드로 결제합니다.

QR코드 결제수단에는 알리페이, 위챗페이만 가능해서 사실상 중국인들을 위한 결제수단입니다

신용카드는 해외결제가 가능한 비자, 마스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JCB 등 카드로 가능하고 카드를 삽입하면 결제가 진행됩니다.

간사이 공항 리무진버스 탑승 방법

유니버셜스튜디오행 티켓을 구입했다면 바로 앞 정류장으로 이동하면 되는데 버스 시간표를 확인해야 합니다.

공항 리무진 버스는 30분 간격으로 출발하며 공항에서 확인해도 되지만 출발전에 한국에서 미리 알고 가는것이 좋습니다.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 유니버셜 교토 고베 시간표

신칸센까지 아니더라도 지하철만 해도 정시에 출발하는 일본이기 때문에 버스 출발시간 5분전에 정류장으로 버스가 옵니다.

이때 한국에서 가져온 캐리어, 유모차를 직원 분에게 드리면 짐칸에 싣기 전에 번호표를 줍니다.

나중에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도착해서 번호표를 주면 캐리어를 받을 수 있으니 잘 보관하면 됩니다.

버스 탑승시에는 티켓을 보여주기만 하면 되고, 내릴 때 티켓을 버스 기사분에게 드리고 내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