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을 작성하려고 구글을 검색했다가 에어프레미아 김현지 라는 키워드를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대표 님의 이름인가? 라는 생각으로 무심결에 관련 뉴스를 클릭해봤는데 에어프레미아 대표가 아니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김현지 대표?
현재 에어프레미아의 회장은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이 선임되었고, 이종철 JC파트너스 대표가 부회장으로 선임된 상태입니다.
과거에 김세영 공동대표가 있었지만 이 또한 성은 김씨지만 현지라는 이름과는 무관하기에 대표와는 상관없는 사람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스타에서 에어프레미아 김현지 찾아볼까?
놀랍게도 인스타그램에서 김현지 승무원 이라고 검색을 하니 한 분이 검색되었는데 10년차 승무원이셨습니다.
하지만 이 분은 아시아나 항공사에서 10년 간 근무하고, 지금은 작가로 활동하고 계신 김현지 작가님이셨는데요~
10년 간의 승무원 생활을 마치고 퇴사를 하는 대신 책을 출간하신다고 했는데! 이번달에 출간되어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사인회도 하시고 새로운 출발을 하고 계시네요!
결국 찾지못한 에어프레미아의 김현지
항공사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승무원인데 김현지 승무원에 대한 결과가 거의 없을 정도로 자료가 없는 상태입니다.
사실 이름으로 승무원이 검색된다는 것 자체도 어쩌면 개인정보, 사생활의 영역이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검색하는 것은 옳지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연관검색어는 연관검색어일뿐.. 특히나 구글 외에는 이와같은 검색어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특정 검색엔진에 착오(?)로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를 업로드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