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카고패스 후기(캐리어배송 서비스)

후쿠오카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카고패스 덕분에 다음에 또 오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를 가봤지만, 도시가 작아서 더욱 매력적이었던 후쿠오카!

캐리어배송 서비스인 카고패스 이용금액, 짐배송 찾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후쿠오카 카고패스 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후쿠오카 여행을 가게된다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물론 유료 서비스지만, 그이상의 값어치를 한다고 저는 생각하는데 도착과 동시에 여행 일정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는 보통 2박 3일 일정으로 많이 가시기 때문에 시간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캐리어 끌거나 락커에 넣고 이동할 수 있겠지만, 결국 다시 찾으러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하지만 카고패스는 공항에서 오늘 잠을 잘 호텔로 바로 보내주기 때문에 더 편리합니다.

 

캐리어배송 서비스 요금

후쿠오카 국내선 공항 여객터미널 지하 1층에 도착하면 카고패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50엔 : 65리터 이하 / 캐리어 3면(가로x세로x높이) 160cm 이하
1,100엔 : 80리터 이상 / 캐리어 3면(가로x세로x높이) 160cm 이상

카고패스 상가 앞에는 500엔이라고 되어 있는데 10% 부가세 별도 요금입니다.

일본 지하철 락커 요금이 300~500엔이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카고패스 인터넷 예약 바로가기

저는 아내 캐리어와 함께 2개를 보내서 1,100엔을 선결제했고, 카드결제도 가능했습니다.

 

카고패스 짐배송 접수방법

카고패스 접수방법은 당일(현장 카운터) 접수, 전일(웹 Web) 접수 방법으로 구분됩니다.

당일 접수전일 접수
마감시간 : 당일 14시 까지마감시간 : 전날 21시까지

당일접수는 후쿠오카 국내선 지하1층 카고패스 카운터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일 접수의 경우 스마트폰, 컴퓨터를 통해 예약하고 카운터를 방문하면 됩니다.

후쿠오카-카고패스-전일예약

카고패스 전일 예약(Web) 바로가기

사람이 엄~~~청나게 많은 날이 아니라면 대부분 신청가능하니 당일접수 하셔도 됩니다.

 

후쿠오카 카고패스 위치

카고패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국제선 터미널에서 국내선 터미널로 이동해야 합니다.

구분카고패스 이용시캐리어 들고 다닐 경우
하카타역 이동경로국제선 → 국내선 터미널 → 지하철역국제선 → 2번 버스정류장
소요시간총 30~40분 소요총 15~30분(배차 간격 고려)
요금260엔270엔

카고패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지하철(5~6분 소요)로 하카타 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국내선 터미널까지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15분 정도 이동합니다.

그리고 국내선 터미널 지하 1층에 있는 카고패스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일본 〒812-0003 Fukuoka, Hakata Ward, Shimousui, 767-1 B1F
〒812-0003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下臼井767-1 B1F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에서 국내선으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국제선에서 국내선으로 이동하는 방법

국제선 터미널에 도착하면 오른쪽에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옆으로 통과합니다.

저는 에스컬레이터로 착각해서 올라갔는데 탑승동이더라구요.. 옆으로 지나가면 됩니다.

그리고 바닥에 보시면 친절하게도 셔틀버스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후쿠오카-공항-순환버스

셔틀버스는 한글로도 표기되어 있으니 순환버스라고 적혀있는 버스를 탑승하시면 돼요!

이 버스를 탑승하면 15분 후에 후쿠오카 국내선 터미널에 도착하게 됩니다.

후쿠오카-국내선-지하1층-엘리베이터

도착해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카고패스가 있으니 짐을 맡기고 지하철 역으로 이동해서 여행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후쿠오카-카고패스-국내선-위치

후쿠오카 여행을 한결 편하게 도와주는 캐리어, 짐배송 서비스 카고패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후쿠오카 여행 되시고, 블로그에 후쿠오카 정보가 많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